#daily

107,570,111 posts

Loading...
키가 175cm 이다보니, 발도 엄청나게 큰데 우리나라에서는 마땅한 신발을 살 수 없었다😂 빅사이즈 슈즈도 다 거기서 거기!!!! 가격도 자꾸 비싸지고, 차라리 계속 직구하자 그게 편하겠다 싶은 차에 발견한 👡👠🥿소공슈즈👡👠🥿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사장님 대박 친절!! 가격도 타 사이트보다 3-5000원 저렴. 주문 들어오면 바로 공장 제작 들어가서 시간은 걸리지만, 재고 없이 바로 생산되서 세상 안심 😝 난 이제 여기서 신발 살래요 넘나 만족! 왕발동지들에게 홍보하고 싶음 ㅠ 네이버 검색 하세요 동지들!!! - 제 돈 주고 제가 샀어여 🙈🙊🙉 - #왕발 #발큰여자신발 #빅사이즈 #265mm #빅사이즈여성구두 #빅사이즈구두 #소공슈즈 #추천 #강추 #f4f #l4l #instadaily #instapic #일상 #데일리 #selstagram #❤️ #dailylook #instalook #셀카 #셀피 #셀스타그램 #selca #selfie #daily #instalike #instapic #👡 #👠 #🥿 #175cm
Loading...
Markiere eine/n Freund/in. 😂 Folgt der Seite (@topentertainer ) für mehr Unterhaltung. Täglich neue post‘s von lustige Videos und Bilder. Hashtags: #topentertainer #lol #funny #haha #lustig #joke #witze #lachen #daily #lustigevideos #spaß #lustigebilder #meme #unterhaltung #comedy #trend #cool #lustigememes #funnyvideos #funnymemes #😂 #treffen #kind #gruppenchat #nacht #handy #erfahrung #kassierer
13:00 pm #Tehran #Iran "Daily" by @haniehyavarii as part of the #24hourproject to raise funds for NGOs working for women's human rights @She_Has_Hope (Uganda) @GES_Mujer (Mexico) @SacredValleyHealth (Peru) @Atena_ngo (Iran). Please show your support and help us meet our fund goal. For more information visit @24HourProject #24hr19 #24hr19_Tehran #24hr19_Iran #haniehyavarii #universitystudent #daily
아메리카노와 멜팅치즈 캄파뉴 #주말 #카페 #97 #23 #일상 #휴식 #daily
아가가 하두 더위타서 ....😂미안....🙏🏻 #셀프미용 #✂️#생닭 같애....😂😂😂#아가핵삐침 😤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#첫줄 #양산 #부산 #팔로우 #친스타그램 #먹스타그램 #인스타그램 #데일리 #일상 #소통 #셀피 #멍스타그램 #오오티디 #좋아요 #댕댕이 #instagood #jmt #follow #instagram #fff #f4f #ootd #daily #selfie #style
127. 이츠모 친구가 좋아할 것 같은 맛이라 데려왔는데 만족해줘서 뿌듯했당. 이츠모라멘 국물맛에는 푹 익은 면이 어울린다. 기름기 꽤 있는 깊고 꼬릿한 맛인데도 담백하다 ㅎㅎ 👍. . . #홍대 #홍대맛집 #홍대라멘 #이츠모 #이츠모라멘 #돈코츠라멘 #라멘 #라멘스타그램 #ramen #ラーメン #먹스타그램 #맛스타그램 #푸드스타그램 #서교동맛집 #foodie #foodporn #돈코츠라멘 #foodstagram #daily #존맛 #instagood #instafood #f4f #like4likes #likeforfollow #l4l #팔로우
🍊🍋💅🏼 . . . . 📱010.2415.9388 (시술중 문자.카톡답변이 힘들어요😭전화예약이 제일 빠릅니다) ⭐매주 화요일 휴무⭐ ⏰am10-pm8,100% 예약제,1:1시술 🙆‍♀️예약금 1만원 있습니다. 🚗개봉1동푸르지오,한사랑정형외과 맞은편 ❤이달의아트;55.000원~ ❤이달의패디;65.000원~ ❌다이렉트 문의🙅‍♀️❌ ✔네일.패디큐어.속눈썹.속눈썹펌 시술 . . . #개봉동네일 #네일아트 #봄네일 #생화네일 #고척동네일   #오류동네일 #광명네일 #개봉역네일 #손스타그램 #고척동 #선팔 #맞팔 #데일리 #구로네일   #like4like #NOTD #소통 #공유 #daily #nailswag #nail #nailart #gelnail #이달의아트 #followme #좋아요반사 #팔로우 #ネイルアート #일상 #팔로잉
영대 축제 눕
#미녀와야수 맛은 있는데.. 맵찌인 나에겐 고통의 시간😢
한정식 감자옹심이 존맛🥰
두번째줄에서 봤는데 세상 신남^~^ 근육통에다가 목까지 쉬었닼ㅋㅋㅋㅋㅋㅋㅋ 싸이 흠뻑쇼할때 꼭 가야지💙💙💙💙💙 . . . #싸이 #psy #저세상텐션 #떼창 #셀피 #다렉 #소통 #팔로미 #팔로우 #맞팔은댓글 #선팔하면맞팔 #좋아요반사 #좋반 #좋테 #좋튀 #오오티디 #20 #daily #instalike #dm #ootd #follow #fff #l4l #f4f #selfie #like4like #likeforfollow #likeforlike #like4follow
Como você se sente ao saber que terá que trabalhar hoje? Caso não esteja feliz ou sente que hoje não é o dia, a realidade nua e crua é que você não esta fazendo o que ama.⠀ ⠀ #sentidorico
자라나라 머리머리
성공적👍
すごいでした @tassei_onuki
심장사상충 약 발라줬는데 그루밍 열일.. 평소에나 좀 씻어라 짜식아
옥정에서 놀사람ㅎㅎ
🌵
히꼼 🐰
고등학교로 돌려줘 제발
지친거 아니다 ,,
울오빠 장가갔네🏃‍♂️💨💨💨
阿卉~~生日快樂~~~ 可惡 大老遠出現在桃園 想說一定不會想到 結果驚喜又被識破😏 明年我們的實力會更強的! #daily #taiwan #popdaily #piepaicafe #桃園甜點
진땨 내가 주말에도 회사를 다녀오다니,, 제발 워크샵 성황리에 끝나길🙏🏻
표정 오ㅑ저랴?
세번째 방문 ( ⁼̴̤̆◡̶͂⁼̴̤̆ )✌🏻
#얼스타그램 #셀스타그램 #sefie #셀카 #구미 #낭만주꾸미 #본점 #휴무 #일상 #daily 해가너무 안진다.... #주꾸미 먹으면 #전동스쿠터 30분 무료라는대 안탄대 ㅡㅡ #짜증나
잘살고 잘살장 못난이 뚜기들❤️
무용 수업 제일 열심히 안하는 뺀질이 둘,,
☀️
이번엔 무지개 🌈 3주마다 네일 받는 거 나야 나 ,, 담달엔 뭐루 하지
🌹🧸🌹
원조 핥짝녀 김진히
살려줘
주말너무조하여
빵긋,,,
배고미
지금 고치러 갑니다 . . ?
🙁
갖고 싶은 건 꼭 가져야지 그게 뭐든 ㅎㅎ
요즘 잘 지낸다면성
후회해도 소용없으니 앞으로에 충실하자
하 팀플,,🤯
Sunflower - Post Malone, Swae Lee
next page →